BTS 슈가, 10년 전 '막창집 CEO' 공약 불발.."본업 이렇게 잘할 줄이야"[스타이슈]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1.28 14:18 / 조회 : 198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새 싱글앨범 'Butte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Butter'에는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들어 너를 사로잡겠다는 방탄소년단의 귀여운 고백이 담겨있다. 방탄소년단은 'Butter'를 사실상의 선 공개 싱글로 스타트를 끊고 6월 중 'Butter'가 포함된 새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2021.05.21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막창집 사장이 되려다가 슈퍼스타가 되는 바람에 현재 창업을 하지 못하는 웃픈 스토리를 밝혔다.

슈가는 27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10년 동안 본업을 이렇게 잘할 줄 몰랐습니다… 막창왕 민슈가 본업이 여전히 너무 잘되는 관계로 당분간은 창업 불가입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을 적었다.

또 그는 "한 치 앞도 모르는 미래 과신하지 말자"라고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슈가는 10년 전인 2013년 1월 27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10년 뒤 '대구막창'으로 막창집 차릴 거다. 모든 종업원은 경상도 사투리 네이티브 스피커로. 가게 안의 모든 음악은 강렬한 힙합으로. 거기서 난 소믈리에마냥 4분의 4박자 힙합 비트에 바운스를 타며 막창을 뒤집겠지. 소믈리에는 와인이니까 난 고믈리에로 해야겠다"라고 자신의 미래를 상상해본 내용을 올린 바 있다.

image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image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또 당시 그는 "그리고 난 서울에서 막창왕 슈가로 불리게 되겠지. 10년 뒤 이 트윗 캡처해서 올려줘요. 진짜 진지하니까"라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 팬 아미들은 슈가의 말 그대로 10년 뒤인 지난 27일 그의 발언을 재조명했다. 이에 글로벌 슈퍼스타가 돼 매일 바쁜 스케줄을 보내게 된 슈가는 막창집을 차리지 못하게 됐다고 밝힌 것. 이 가운데 슈가는 "당분간 창업 불가"라고 여지를 남기며 자신의 여전한 '막창 사랑'을 입증했다. 방탄소년단과 슈가의 본업 성장이 팬들에게 흐뭇한 에피소드로 또 한 번 남게 됐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