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조현우 "히딩크와 벤투 감독 공통점 있어"[살림남2]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1.28 17:29 / 조회 : 4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천수와 조현우가 히딩크와 벤투 감독의 공통점을 밝혔다.

28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이천수, 김용대, 조현우 월드컵 선후배들의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심하은과 함께 쌍둥이들의 생일 답례품 준비를 돕느라 진땀 흘리던 이천수는 스케줄이 있다면서 절묘한 타이밍에 집을 나섰다.

은퇴 후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이천수는 콘텐츠 촬영을 위해 카타르월드컵 국가대표 조현우와 만나기로 했던 것. 이천수와 만난 조현우는 비록 경기에 출전하지는 못했지만 "매 경기 나는 뛸 거라고 생각하면서 경기에 임했다"며 월드컵 뒷이야기를 전했다.

그런가 하면 이천수가 경직된 선후배 문화를 타파하기 위해 하늘 같은 대선배 홍명보에게 '명보야 밥 먹자'라고 했었던 에피소드를 이야기하자 조현우는 "천수야, 밥 좀 먹자!"라고 반말로 맞받아치는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현장을 뒤흔들었다.

이후 합류한 김용대는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히딩크 감독에게 들켜 월드컵 대표팀에서 하차하게 된 일명 '아이스크림의 비극' 사건의 진실을 밝혀 폭소케 했다는데. 이에 조현우가 선수들의 먹거리에 엄격했던 벤투 감독 때문에 고생했던 일화를 털어놓자 이천수는 "전세계에서 이런 감독 처음 본다"며 놀랐다고 해 벤투 감독의 엄격한 선수 관리법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경기 중에도 함께 하기 위해서 아내 이름으로 반지 문신까지 새긴 찐 사랑꾼 조현우의 팔을 보고 부러워하던 심하은, 이에 조현우는 이천수에게 한 가지 제안을 해 이천수를 난처하게 만들었다는데. 과연 상상을 초월하는 조현우의 아내 사랑은 무엇일지, 또 이천수가 당황한 까닭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