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박규리, 강지영에 '노려보는 얼굴' 걸리고 버럭 "야!"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1.28 18:08 / 조회 : 5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강지영 인스타그램


그룹 카라 멤버들이 셀카 퍼레이드를 선보였다.


카라 멤버 강지영은 28일 자신의 계정에 "보고싶은 나의 그녀들"이라며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강지영이 멤버 한승연과 허영지 사이에 안겨 장난기 섞인 표정을 짓고 있었다. 다른 사진에선 강지영이 허영지와 함께 박규리를 사이에 두고 귀여운 쓰리샷을 선보였다.

강지영과 허영지는 니콜을 사이에 두고 볼뽀뽀를 하는 장난을 치기도 했는데, 뒤에서 이들을 보고 서있던 박규리가 같이 사진에 찍혀 눈길을 끌었다.

강지영이 박규리의 얼굴을 확대하며 놀리자 박규리는 "야 클로즈업한다는 얘긴 없었자나"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에 강지영이 "아앙 너무 귀여워서어어"라고 애교를 부리자 박규리는 "지켜보고 있다"라고 맞받아쳤고, 강지영은 "좋아...♥"라고 덧붙였다.


image
/사진=강지영 인스타그램


허영지 역시 멤버들의 화기애애한 사진에 눈하트 이모티콘을 쓰며 호응했다.

카라는 지난해 11월 데뷔 15주년을 맞아 멤버 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가 재회해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를 발표하고 각종 음원 차트를 접수했다.

카라는 오는 2월 23일 일본 오사카 오릭스 극장, 26일 후쿠오카 기타큐슈 솔레이유홀, 3월 3일 파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에서 'KARA 15TH ANNIVERSARY FAN MEETING 2023~MOVE AGAIN~' 팬미팅을 개최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