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메타 아이돌' MAVE: (메이브), 지상파 음방 데뷔 '성공적'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1.28 18:11 / 조회 : 77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실력파 메타 아이돌' MAVE: (메이브)가 지상파 음악 방송에서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MAVE: (메이브, 시우·제나·타이라·마티)는 28일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PANDORA'S BOX'(판도라의 상자) 타이틀곡 'PANDORA'(판도라)'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메이브는 입덕을 유발하는 독보적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네 명의 멤버 각각 팬심을 저격하는 개성 넘치는 비주얼을 보였고, 긴 팔과 다리를 이용한 시원시원한 안무가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메이브는 비주얼 뿐만 아니라 퍼포먼스로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새로운 세계를 선사했다. 트랩 스타일의 댄스 곡에 맞춰 메이브는 당당한 애티튜드를 표현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가벼우면서도 탄탄한 움직임으로 구현된 메이브는 판도라의 상자를 표현한 듯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MAVE: (메이브)는 지난 25일 첫 번째 싱글 앨범 'PANDORA'S BOX'(판도라의 상자)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PANDORA'S BOX'는 글로벌 메타 아이돌 MAVE: (메이브)의 여정의 시작을 알리는 선전포고와 같은 앨범이다. K-POP 씬과 메타버스 시대에 NEW WAVE를 일으키겠다는 포부를 완성도 높은 음악과 콘텐츠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PANDORA'(판도라)는 감정을 잃어버린 절망적인 미래 이디피아(IDYPIA)에서 마침내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 세상의 한 줄기 희망을 되찾고 말겠다는 당돌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세븐틴의 'Ready to Love'(레디 투 러브), 레드벨벳의 'Bad Boy'(배드 보이), 몬스타엑스의 'Love Killa'(러브 킬라) 등을 작업한 Maxx Song(맥쓰송)과 Kyler Niko(카일러 니코) 작곡가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버추얼 아이돌의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며 'K-메타 아이돌'로서 첫 선을 보인 MAVE: (메이브)는 무대, 게임, 웹툰, 메타버스 세계를 오가는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