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현아와 재결합설 후 피투성이 사진..♥ 회복? 신곡 스포? [스타이슈]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1.28 22:49 / 조회 : 86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던
가수 던이 공개 커플이었던 현아와의 재결합설에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는 가운데, 의미심장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던은 28일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하트와 반창고 모양 이모티콘을 자신의 SNS 계정에 남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자동차 위에 누워 피를 흘리고 있는 한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던이 현아의 재결합설에 대해 아무런 입장을 내고 있지 않는 가운데, 올라온 게시물이라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렸다.

일부 네티즌들은 하트와 반창고 이모티콘을 두고 "아픈 하트 봉합했다", "사랑을 회복한 건가"라는 등 던과 현아의 재결합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추측하는가 하면, 또 다른 네티즌들은 "뮤직비디오 스포 같다", "새 앨범 기대된다"라는 등 신곡에 대한 티저 사진이라고 예상했다.

앞서 던은 지난 26일 'New place, new music Coming soon'이라며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팬들에게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이에 현아는 불꽃 모양의 이모티콘을 남기며 던을 공개 응원했다.

이후 현아와 던의 재결합설이 불거졌지만, 양측은 별다른 입장 없이 침묵을 지키고 있다.

image
/사진제공=피네이션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한편 현아와 던은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당시 현아는 던과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이들은 지난해 11월 공개 열애 4년 만에 결별을 선언했다. 현아는 "헤어졌다.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한 현아와 던은 지난해 8월 가수 싸이가 수장으로 전 소속사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던은 현재 프로듀서 그루비룸이 이끄는 레이블 에이리어로 이적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