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 이하나, 안지혜 머리채 잡고 극대노 "경찰서 가자"

정은채 인턴기자 / 입력 : 2023.01.29 20:39 / 조회 : 6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삼남매가 용감하게' 방송화면 캡쳐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가 안지혜의 머리채를 잡았다.

2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는 김태주(이하나 분)와 이장미(안지혜 분)가 대면했다.

이장미를 우연히 마주한 김태주는 "이장미씨? 나 알죠?"라 물었고, 자신을 알아본 김태주에 이장미는 "아직 정신 안 돌아왔나봐요. 기분 좋아보이시네"라고 도발했다. 그리고 "젊을 때 불장난이 무섭다. 어쨌거나 넌 둘째부인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이하나는 극노하며 이장미의 머리채를 잡고 "네가 나 밀었지? 왜 그랬니. 너가 나 밀었잖아. 상준이 협박해서 돈도 뜯었잖아. 이 사기꾼아"라고 추궁했다.

이에 이장미는 "정신 돌아왔구나?"라 했고, 김태주는 "그래, 이 살인 미수 범죄자야. 네가 진짜 지우 엄마야? 그러면서 돈까지 뜯어?"라며 분노했다. 그러나 이장미는 "사랑하는 아이 뺏긴 대가로 받은거야. 그 정도는 받을 수 있잖아. 경찰서 가서 세상에 다 까발려 져도 좋아?"라며 오히려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김태주는 아랑곳 하지 않고 "좋아. 상준이 추락해도 내가 붙들어줄거니까"라 답했다. 이어 때마침 이상준(임주환 분)이 두 사람의 싸움을 목격하고 등장했다. 이장미는 "상준씨, 얘가 지금 경찰서 가자는 데 어떡할까? 같이 갈까?"라 했고, 김태주 역시 "상준아 같이 경찰서 가자"라 했다.

이에 이상준도 당황하지 않고 "갑시다. 같이 경찰서로 가자"라 했다. 예상치 못한 이상준과 김태주의 태도에 이장미는 김태주를 발로 차고 넘어뜨린 후 현장을 도망쳤다.

정은채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