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겨울은 여기닷♥" 이찬원, 감탄도 러블리 [톡파원25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1.30 05:50 / 조회 : 551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이 '톡파원25시'에서 남다른 리액션으로 매력을 발산한다.


1월 30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대자연 힐링투어'를 주제로 눈이 시원해지는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일본 산속 고즈넉한 전통 마을 '시라카와고', 세계의 지붕 네팔 히말라야의 숨겨진 호텔과 역대급 일출, 네팔 폭주 관람차와 아름답고 깨끗한 도시가 돋보이는 폴란드의 랜션여행까지 눈이 시원해지고 스릴 넘치는 다채로운 영상들이 시청차들을 만난다.

처음으로 소개된 일본의 시라카와고는 마을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될 만큼 전통 있는 마을. 이곳에 눈 내리는 모습을 본 이찬원을 비롯한 출연자들은 "이번 겨울은 여기야"라고 할 정도로 절경에 대단히 감탄했다.

image
이어진 네팔 영상에서 이찬원은 두 남자가 공중에서 줄에 매달려 오붓한 티타임을 하늘 위에서 즐기는 모습에 "어머나! 우와~~~"라며 고개를 뒤로 젖히고 소스라치게 놀라며 소리를 질러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마지막으로 유럽의 교차로 폴란드의 영상이 공개되고 바르샤바의 아름답고 깨끗한 도시를 본 이찬원은 해맑은 웃음을 지으며 "깨끗하네요"라고 감탄했다.

이찬원은 도시가 예븐 이유가 전쟁으로 독일이 도시를 부숴 80%가 파괴되어서 그렇다는 해설자의 말을 듣고 "어머어머~~"라며 상당히 안타까운 모습을 짓기도 했다. 30일 오후 8시 50분 방송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