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에A 20R] '오시멘 선제골' 나폴리, 로마에 1-0 리드 중 (전반 종료)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23.01.30 05:29 / 조회 : 3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나폴리가 빅터 오시멘의 선제골에 힘입어 앞서나가고 있다.

나폴리는 30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이탈리아 나폴리에 위치한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 스타디움에서 AS로마와 2022/20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20라운드 경기를 치르고 있다. 전반전이 끝난 현재 나폴리가 1-0으로 앞서나가고 있다.

나폴리는 메레트(GK), 디 로렌초, 라흐마니, 김민재, 후이, 앙귀사, 로보트카, 지엘린스키, 오시멘, 로사노, 흐비차가 선발로 나섰다.

이에 맞서는 원정팀 로마는 파트리시우(GK), 만치니, 스몰링, 이바녜스, 크리스탄테, 스피나촐라, 마티치, 잘레브스키, 디발라, 펠레그리니, 에이브러햄을 선발로 내세웠다.

전반 초반 양 팀은 팽팽한 접전을 펼치며 서로의 뒷공간을 노렸다. 전반 10분 아찔한 상황이 일어났다. 로마가 롱패스를 연결한 것이 김민재의 자책골로 이어질 뻔 했다. 김민재와 메레트 골키퍼 사이에 사인이 맞지 않았다.

하지만 먼저 분위기를 가져온 쪽은 나폴리였다. 전반 17분 지엘린스키가 내준 패스를 받은 흐비차가 날카로운 크로스로 연결했고 오시멘이 침착하게 마무리했다. 오시멘은 로마의 수비 두 명이 앞에 있었지만 쓰리 터치로 완벽한 득점을 기록했다. 일격을 맞은 로마는 측면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동점골을 노렸다. 하지만 김민재의 클리어링에 차단당했다. 전반전은 나폴리가 앞선 상황에서 1-0으로 끝났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