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석순 '세컨드 윈드',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이영지·페더 지원사격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1.30 07:10 / 조회 : 3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image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 신보 '세컨드 윈드'(SECOND WIND)의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이 공개됐다.

부석순은 30일 세븐틴 공식 SNS에 오는 2일 6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세컨드 윈드'에 피처링 아티스트로 가수 이영지와 페더 엘리아스가 참여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영지와 페더 엘리아스가 각각 어느 곡의 피처링에 참여했는지는 내달 1일 공개되는 트랙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컨드 윈드'는 자신을 지치게 만든 일을 계속할 수 있게 하는 '제2의 호흡' 혹은 '새로운 활력'을 의미한다. 격렬한 운동으로 신체적 고통을 느끼는 '사점'을 지나, 고통이 줄어들면서 '가장 짜릿한 순간'을 느끼며 오히려 운동을 더 계속하고 싶은 의욕이 생기는 시기, 혹은 변화를 뜻한다.

부석순은 언제나 우리 곁에서 끊임없이 웃음과 활력을 주는 '나를 위한 응원단'으로 변신해 가요계에도 새로운 숨(Wind)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부석순은 내달 1일 '세컨드 윈드'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오후 6시에는 '고잉 부석순'(GOING BSS)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