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바이브' 넘치는 12가지 매력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1.30 07:50 / 조회 : 20785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바이브' 넘치는 12가지 눈부신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민이 태양과의 협업곡 '바이브'(VIBE)로 국내외 음원 플랫폼과 각종 차트를 강타한 가운데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클립에서의 모습을 담은 포토 스케치를 공개했다.

화보 속 심플한 올블랙 의상에 볼드한 악세서리의 레이어드 스타일링으로 포인트를 한 지민은 아름다운 얼굴의 조형미와 강렬한 눈빛, 탄탄한 바디라인의 섹시미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image
이너웨어 없이 착용한 블랙의 디올 수트 착장에서는 도톰한 명품 입술과 가슴 라인이 드러나는 치명적 무드를 발산하면서도 귀여운 포즈로 반전 매력을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무장해제시켰다.

또 빨간색 라이더 재킷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은 화려한 의상과 악세서리가 무색할 만큼 뛰어난 비주얼로 탄성을 자아내게 했으며 뮤직비디오 속 브릿지 부분을 포착한 사진에서는 하늘을 바라보는 아련한 눈빛으로 순식간에 청초한 우아함을 뽐냈다.

image
무대 의상과 곡의 분위기에 따라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콘셉트 장인'의 면모를 발휘하는 지민은 태양과의 연습 장면과 라이브 클립 화보에서도 밝은 미소와 경쾌한 몸짓으로 당시의 즐겁고 편안했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았다.

사진을 본 팬들은 "범접불가 아우라 역시 우주대슈스", "인형인가요, 너무 멋져서 눈을 뗄 수 없어요", "눈 마주치자마자 사랑에 빠졌어", "어떤 액세서리보다 시선을 끄는 눈부신 미모", "바이브 지민 갓벽하다" 등의 반응을 전했다.

image
한편 지민과 태양의 협업곡 '바이브'는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100'에서 76위에 올랐으며, 지민이 참여한 공식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6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