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태양과 한솥밥..더블랙레이블 계약[공식]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1.30 07:53 / 조회 : 127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보검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박보검이 '더블랙레이블'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더블랙레이브'은 1월 30일 박보검과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이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대중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박보검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박보검 배우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박보검 배우의 매력과 재능이 다양한 만큼 여러 분야와 배우로서의 매력도 더욱 깊어질 수 있도록 '더블랙레이블'이 가지고 있는 강점과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 전세계를 아우르는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박보검은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 넘사벽 비주얼과 대체 불가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드라마 '원더풀 마마' , '참 좋은 시절' , '너를 기억해' , '남자친구', '청춘기록', 영화 '명량', '차이나타운', '서복', '원더랜드' 등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연기력과 빛나는 존재감은 매번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선풍적인 인기를 끈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천재 바둑기사 '최택'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깊고 진한 감정 묘사를 몰입도 있게 전해 어남택 앓이 신드롬을 형성했다.

이후 청춘 사극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주인공 왕세자 '이영' 역을 뛰어나게 소화해 폭발적인 흥행과 인기를 얻어 믿고 보는 배우의 반열에 오르는 것은 물론 K-POP 스타 이상의 영향력을 발휘, 연기력과 스타성을 모두 갖춘 배우로 입지를 굳건히 했다.

이처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매 작품마다 새로운 매력으로 국내외를 막론한 폭넓은 인지도와 대중적인 호감도가 높은 박보검이 차별화 된 경쟁력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더블랙레이블'과 새롭게 손을 잡으며 강력한 시너지를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로써 '더블랙레이블'은 음반에 이어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도 본격화 할 전망이다.

한편, 박보검과 계약을 체결한 '더블랙레이블'은 K-콘텐츠가 세계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는데 크게 기여한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TEDDY가 설립한 매니지먼트사로 아티스트 태양, 전소미, 자이언티, 알티, 로렌, 빈스, 브라이언체이스, 엘라그로스 등이 소속돼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