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베이비몬스터, 14세 로라 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1.30 08:15 / 조회 : 733
  • 글자크기조절
image
YG가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멤버 14세 로라가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월 30일 'BABYMONSTER (#5) - RORA (Live Performance)'를 게재했다. 하람, 아현, 치키타, 아사에 이어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 로라는 'Kiana Lede - Forfeit. (Feat. Lucky Daye)' 무대를 펼쳤다.

14세 한국 연습생 로라는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단박에 눈을 사로잡았다. 로우톤의 음색으로 시작부터 가슴 깊숙이 파고들었고 음악 위를 부드럽게 유영하는 듯한 완급 조절, 감각적인 그루브는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image
무엇보다 미소를 머금은 채 여유롭게 그루브를 타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앞서 공개된 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통해서는 파워풀한 춤 실력을 뽐냈던 터. 정식 데뷔하지 않은 연습생임에도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괴물 신인'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베이비몬스터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만에 발표하는 다국적 신인 걸그룹으로서 대부분 10대로 구성됐다. 지금까지 공개된 멤버 전원이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수준급 역량으로 주목 받아온 만큼 이들을 향한 기대감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image
실제 이러한 뜨거운 관심은 객관적 지표로 증명됐다. 공식 유튜브 채널이 개설된 지 한 달여 만에 구독자는 65만 명 이상,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약 8800만 회로 가파른 상승 추이를 이어가고 있다.

YG의 2023년 시작을 알리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은 베이비몬스터가 과연 언제 데뷔할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YG가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온 신예인 만큼 국내 가요계를 넘어, 글로벌 음악 시장의 판도를 바꿀 것으로 기대된다.

▶BABYMONSTER (#5) - RORA (Live Performance)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