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CIX 현석-EPEX 백승, '한터뮤직어워즈' MC 발탁..유진과 호흡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01.30 08: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신동엽, CIX 현석, EPEX 백승이 '한터뮤직어워즈' MC로 발탁, 유진과 호흡을 맞춘다.

'한터뮤직어워즈' 주최사인 (주)한터글로벌(대표이사 곽영호)은 1월 30일 "그룹 CIX의 현석과 EPEX의 백승, 그리고 방송인 신동엽이 오는 2월 10일과 11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이하 '한터뮤직어워즈')'의 MC를 맡게 됐다"고 밝혔다. 현석과 백승은 2월 10일, 신동엽은 2월 11일 MC로 시상식에 참석한다.


이들은 그룹 S.E.S. 출신 배우 유진과 함께 MC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특히 신동엽은 "'한터뮤직어워즈' MC로 함께할 수 있게 돼 감사하고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동엽은 ENA '오은영 게임', JTBC '손 없는 날',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3' 등 각종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다.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오랫동안 국내 최고의 MC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만큼, '한터뮤직어워즈'에서 유진과 만들어낼 '케미' 또한 기대를 모은다.

image
현석과 백승은 3, 4세대 아이돌로 활동 중으로 1세대 아이돌 유진과 만나 더욱 뜻깊은 모습을 연출할 예정이다.


한편, '한터뮤직어워즈'는 한터차트 30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시상식으로, 한터차트의 객관적이고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다.

'한터뮤직어워즈'는 오는 2월 10일과 11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국내 방송은 SBS M과 유튜브 THE K-POP 채널에서, 해외 방송은 일본지역은 Mnet 재팬과 Mnet Smart+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