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석, 2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꽃선비 열애사' 출연[공식]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1.30 10:15 / 조회 : 39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오만석이 '꽃선비 열애사'에 출연한다.

30일 소속사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는 "오만석이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극본 권음미, 김자현, 연출 김정민)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오만석이 출연하는 '꽃선비 열애사'는 모든 고정관념을 타파한 하숙집 '객주 이화원'의 주인 윤단오(신예은 분)와 비밀을 품은 하숙생 꽃선비 3인방, 이 4명의 청춘이 만들어 갈 상큼 발칙한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 드라마다.

오만석은 극중 한성부 판관이자 부영각의 실세 '장태화' 역할을 맡아 안방극장을 찾는다. 그는 빼어난 실력을 지닌 무사로 일찍이 좌의정 신원호(안내상 분)의 눈에 들었으나 오직 자기 자신만 믿는 인물이다.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나라를 장악한 실세답게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중후한 매력으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오만석의 드라마 출연은 지난 2021년 KBS 2TV '오월의 청춘' 이후 약 2년 만이다. 그동안 드라마, 영화, 뮤지컬, 연극 등 영역 불문, 찰진 발성과 보는 이로 하여금 과몰입을 유발하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그 이기에 이번 '꽃선비 열애사' 역시 기대감을 갖게 한다.

한편 오만석이 합류소식을 알린 '꽃선비 열애사'는 배우 신예은, 려운, 강훈, 정건주 등이 출연하며 3월 첫 방송 예정이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