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판사' 이찬원, 역대급 사연에 충격 "저건 범죄"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1.30 10:30 / 조회 : 5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TBC
'안방판사'에서 이찬원이 역대급 사연으로 인해 충격에 빠졌다.

31일 방송되는 JTBC 법정 예능 프로그램 '안방판사'에서는 약 2년간 남의 집에서 무전취식을 한 사연이 공개된다. 지난주 부부의 충격적인 사연에 이어 이번에는 친구, 형제간의 갈등에 주목, 몸풀기가 끝난 변호사들의 본격적인 법정 공방이 펼쳐진다.

첫 번째 소송으로는 약 2년 동안 친구들 집에서 무전취식하고 있는 일명 현대판 '기생충' 사연이 소개된다. 생활비도 내지 않은 채 장기간 친구 집에서 거주하고 있는 의뢰인은 왜 고소당했는지 모르겠다며 되려 억울함을 호소한다. 현장에 있던 이들은 집주인 친구에게 "보살이네", "이 정도면 사랑이다"라는 반응을 보인다.

이를 두고 양측 변호사들의 팽팽한 설전이 벌어진다. 이지훈 변호사는 2년째 무전취식 중인 의뢰인에게 등급 이하 인간, 즉 벌레가 될 수 있다며 "주의하라"는 조언을 남긴다.

두 번째 소송은 형제간의 갈등을 다룬다. 평소 동생이 지나친 간섭으로 자신의 결정을 묵살시킨다는 형은 자기 결정권을 주장, '안방판사' 변호사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두 사람은 시종일관 서로에게 불만을 표현, '찐' 형제 싸움을 펼쳐 현장을 얼어붙게 만든다. 가족 구성원으로서 책임을 다하지 않은 형에게 폭탄선언을 한 동생, 그리고 동생의 거친 언행에 넌더리가 난 형은 집을 나가며 갈등은 고조된다.

형제 사연 공개 이후 형 측 변호사 백승우가 스토킹 범죄를 주장했는데, 당황한 동생과는 달리 형은 해맑은 표정으로 "감옥 가는 거예요?"라고 반문한다.

역대급 사연들에 이찬원은 "저거 범죄야!"라며 큰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