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소중한 생명 찾아와" [종합]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1.30 14:57 / 조회 : 67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사진=스타뉴스 /AFPBBNews=뉴스1=스타뉴스


송중기가 남편이자, 아빠가 된다. 송중기는 영국인 여자친구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의 혼인신고를 했다는 소식과 함께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알렸다.

송중기는 30일 자신의 팬카페에 글을 남기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송중기는 "제 인생에서 무엇보다 소중하고 행복한 약속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 이렇게 인사드린다"라며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송중기는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습니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입니다. 그런 그녀 덕분에 저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습니다"라며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습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 왔습니다"라고 밝혔다.

송중기는 "그리고 오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입니다.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습니다"라며 "언제나 변함 없이 아껴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저의 배우 인생 내내 가장 큰 힘이 되어주시는 키엘 분들의 응원과 바람대로 앞으로 더욱 큰 책임감과 열정이라는 날개를 가지고 한 개인으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더욱 높이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해 12월 26일 송중기의 열애설이 알려졌다.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송중기 배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라며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공식입장을 내고 송중기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송중기는 지난 2019년 송혜교와 이혼 후 3년 만에 열애 소식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송중기는 자신의 사랑을 숨기지 않고 지인들에게도 당당하게 연인을 자랑했고 최근 송중기가 해외 일정을 마친 후 연인과 함께 입국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송중기가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네티즌 수사대가 출동했다. 송중기가 지난 10월 열린 APAN Star Awards에서 대상 수상 후 밝힌 소감이 화제가 됐다. 당시 송중기는 "사랑하는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나 소중하게 생각해준 친구들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송중기의 수상 소감과 더불어 그가 언급한 케이티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고 알려졌다. 이 이름 중 날라는 송중기의 반려견 이름이고, 나머지 마야 안테스는 케이티의 반려견 이름이라는 것. 특히 케이티가 과거에 남긴 한 SNS 글에서 그녀의 반려견 이름이 마야, 안테스인 것이 공개 돼 이 주장은 힘이 실렸고 케이티는 송중기의 그녀가 맞았다.

또 송중기가 해외서 열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친척의 결혼식에 참석했다는 사진이 포착되고, 케이티가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 다이아몬드 반지를 끼고 있었다는 이야기까지 나왔다. 여기에 두 사람이 함께 산부인과에 방문한 모습을 봤다는 목격설이 나오며 임신설까지 나왔다.

송중기와 재혼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영국 런던과 이탈리아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1984년 생인 그녀는 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했고 2019년 'CCTV: 은밀한 시선'에 출연했으나 이후에는 연기 활동이 없다. 무엇보다 케이티가 송중기의 특별 과외 선생님이었다는 이야기가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송중기가 tvN '빈센조' 촬영 당시 이탈리아어를 배워야 했기에 케이티가 이를 가르쳐 줬다는 전언이다.

송중기가 직접 쿨한 결혼, 임신 발표를 하며 두 사람을 둘러싼 '설'들은 모든 것이 사실로 밝혀졌다. '재벌집 막내아들' 흥행으로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송중기. 새로운 사랑과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 송중기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응원한다.

한편 송중기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지만, 언제 결혼식을 할지는 미정이다"라고 전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