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데뷔 후 첫 팬미팅 개최..새롭게 '피어나'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1.31 13:21 / 조회 : 46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쏘스뮤직
걸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데뷔 후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르세라핌은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FEARNADA 2023 S/S' 로고모션 영상을 게재하면서 팬미팅 개최 소식을 깜짝 전했다.

image
/사진=쏘스뮤직
이번 영상은 'A FEAR DNA'라는 문구가 하나하나 쪼개지면서 'FEARNADA'로 재탄생하는 과정이 담겼다.

이어 르세라핌은 이날 정오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월 18, 19일 양일간 개최되는 팬미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했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이틀 모두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만날 수 있다. 르세라핌은 데뷔 이래 첫 번째 팬미팅인 만큼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무대로 피어나(팬덤명)에게 최고의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개최 공지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르세라핌은 자유분방하고 도전적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NEWLY FEARNADA THROUGH LE SSERAFIM'이라는 문구는 '두려움의 DNA'(A FEAR DNA)가 사라지고, 르세라핌을 통해 새롭게 '피어나다'(FEARNADA)라는 뜻을 담았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