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삽시다' 혜은이, "내가 심정지?"..가짜뉴스에 황당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1.31 15:00 / 조회 : 493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사진제공=KBS


가수 혜은이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자신의 가짜 뉴스에 대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31일 오후 방송될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이하 '같이 삽시다')에서는 자매들(박원숙, 혜은이, 안소영, 안문숙)이 완도 여행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은 일명, '안자매' 안소영&안문숙이 각각 정보부장과 오락부장을 담당하며 완도 여행에 나섰다. 자매들이 완도타워에서 완도의 수많은 섬을 감상하던 중, 혜은이는 "꼭 만나야 할 사람이 있다"며 완도 보길도에 아는 지인이 있음을 밝혔다. 이어 "25년 동안 못 본 사이"라는 이야기를 들은 안문숙은 전화라도 한 통 해보라며 혜은이를 부추겼다. 혜은이의 전화를 받은 이는 한 남성이었고, 애틋한 두 사람의 통화 내용에 자매들은 남자에 대한 궁금증을 감추지 못했다. 내친김에, 그 사람을 부르자며 즉석 만남까지 제안했다. ?

자매들은 황당한 가짜 뉴스에 시달렸던 경험을 털어놓았다. 안소영은 "(지인에게 듣기로) 혜은이 언니가 죽었다더라"라며 최근 혜은이를 둘러싼 충격적인 가짜 뉴스에 대해 언급했다. 이를 들은 혜은이는 근거 없는 헛소문에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 막내 안문숙도 "혜은이 언니가 갑작스러운 심정지로 사망해 '같이삽시다' 멤버들이 제주도 장례식에 참여했다더라"라며 다소 구체적인 가짜 뉴스 내용을 언급하기도 해 자매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 외에도 혜은이를 둘러싼 별의별 루머에 대해 당사자인 혜은이가 직접 입을 열었는데. 그녀를 둘러싼 별의별 가짜 뉴스에 관한 혜은이의 입장은 무엇이었을까.

이번 '같이 삽시다'에서 안문숙이 처음으로 아버지에 관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어렸을 때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아버지에 대한) 기억이 없다"라며 말문을 연 안문숙은 "어머니에게 듣기로는 (내가) 아버지와 똑 닮았다더라"라며, 문숙을 보며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렸던 엄마를 추억했다. 또한, 자신도 스스로의 모습을 보며 종종 돌아가신 아버지의 모습을 상상했던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이어 안문숙은 유독 진했던 쌍꺼풀 때문에 동네에서도 유명했다며, 그 때문에 근거 없는 소문으로 손가락질받았던 지난날의 아픔을 고백했는데. 안문숙에게 가슴 깊이 남아있는 상처는 무엇이었을까.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