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삭발 전 모습 포착! 이홍기 "왜 이렇게 바빠?" 침묵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3.01.31 15: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홍기 유튜브
image
/사진=이홍기 유튜브


FT아일랜드 이홍기가 헬스장에서 이승기와 깜짝 조우했다.

이홍기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FT아일랜드 이홍기의 헬스 브이로그. 헬스 루틴 대공개! (feat. 이승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홍기는 이날 영상에서 한달 만에 운동을 위해 헬스장에 왔다고 알리고 "민환 씨가 다같이 멋있게 몸을 만들어서 잡지를 찍자고 얘기했다. 그걸 안하면 안될 것 같아서 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image
/사진=이홍기 유튜브


이후 운동을 하던 도중 이홍기는 이승기의 등장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알고 보니 이승기도 같은 장소에 운동을 하기 위해 등장한 것이었다.


image
/사진=이홍기 유튜브


이승기는 "네가 여기 왜 있느냐. 너 여기서 처음 본다"라며 "너 이거 보여주려고 하는 거냐. 얘 운동하는 거 처음 본다"라고 말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이홍기는 "형 나 여기 데뷔 때부터 다녔던 데다"라고 말하자 이승기는 "오늘 등록한 거 아니냐"라고 답했고 이홍기가 "빨리 가라"라고 하자 이승기는 "나도 운동해야 되는데 무슨 소리냐"라고 답하기도 했다.

이승기는 "3년 만에 갑자기 운동하면 다칠 텐데"라며 "보여주는 건 정말 1등"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승기는 "영화 들어갔다"라고 말하면서도 왜 이렇게 바쁜지를 묻는 질문에 답하지 않기도 했다.

이후 이홍기는 이승기에게 "형 노래 중에 '삭제' 나중에 커버해도 되냐"라고 물었고 이승기는 "재상이 형한테 얘기해 봐라. 재상이 형이 좋아할 것"이라고 답했다. 이어 이승기는 촬영 영상을 써도 되냐는 질문에 "맨입에?"라고 답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