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덕호 측 "부당 방법으로 4급 판정..깊이 반성"[전문][공식]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1.31 15:31 / 조회 : 66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송덕호/사진제공 = tvN 2022.06.02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송덕호가 병역면탈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드라마에서 하차했다.

송덕호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입장을 통해 병역면탈 혐의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송덕호는 지난해 여름경 군입대 시기 연기를 위해 인터넷으로 관련 정보를 알아보던 중 A씨가 운영하던 블로그를 통해 상담을 받은 후, 순간에 잘못된 판단으로 처음 목적이었던 병역 연기가 아닌 부당한 방법으로 4급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았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송덕호는 현재 경찰 조사를 받은 상태이며, 남은 검찰 조사에도 성실히 임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이번 일을 깊이 반성하며 실망을 끼쳐드린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고 전했다.

송덕호는 병역면탈 혐의로 조사를 받으면서 촬영 중이던 tvN 새 드라마 '이로운사기'에서도 하차했다.

한편, 송덕호는 2018년 영화 '버닝'으로 데뷔했다. 이후 여러 영화에 조, 단역으로 출연했다. 또한 드라마 '저스티스'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일당백집사' 등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D.P.'에도 출연했다.





◆ 송덕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송덕호 배우와 관련한 공식 입장 전달 드립니다.

송덕호는 지난해 여름경 군입대 시기 연기를 위해 인터넷으로 관련 정보를 알아보던 중 A씨가 운영하던 블로그를 통해 상담을 받은 후, 순간에 잘못된 판단으로 처음 목적이었던 병역 연기가 아닌 부당한 방법으로 4급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았습니다.

송덕호는 현재 경찰 조사를 받은 상태이며, 남은 검찰 조사에도 성실히 임하겠습니다.

또한, 이번 일을 깊이 반성하며 실망을 끼쳐드린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