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카메라 밖 순한 '골든리트리버美'[사랑의 이해]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1.31 15:37 / 조회 : 48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킹콩 by 스타쉽


배우 유연석은 카메라 밖에서 골든리트리버였다.

3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 이현정, 연출 조영민, 제작 SLL)에서 '하상수' 역으로 열연 중인 유연석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캐릭터에 온전히 녹아든 채 리허설을 진행하고 있다. 그의 따스한 미소에서 극 중 안수영(문가영 분)을 향한 진심이 느껴지는 반면, 바닷가에 앉아 있는 그의 시선에는 불안함과 걱정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저릿하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유연석은 문가영과 절절한 '수수커플'에서 벗어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고 있다. 똑같이 맞춘 포즈와 함께 해맑게 웃고 있는 그의 표정은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만든다. 실제로 유연석은 현장에 폴라로이드나 필름 카메라 등을 가져와 쉬는 시간에 소품과 동료 배우, 스태프들을 촬영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유연석은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매회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그는 망설임 끝에 깊어진 마음을 터트린 후 한없이 위태로운 인물의 감정을 촘촘하게 쌓아 올려 극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이에 '유연석이 아닌 상수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라는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유연석이 '사랑의 이해'에서 이어갈 연기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