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母 "잘 살아라" 먹먹한 작별 인사..눈물샘 폭발 [효자촌]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1.31 15: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효자촌'
'효자촌'에서 가수 장우혁 모자(母子)의 '꽃구경'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ENA '효자촌' 측은 오는 2월 5일 10회를 앞두고 장우혁 모자의 '꽃구경'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31일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은 손을 꼭 잡은 채 인적이 드문 곳으로 향하는 장우혁 모자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는 효자촌의 이별 의식인 '꽃구경'을 떠나는 모습으로, 어머니와 아들은 단둘이서 마지막 시간을 함께한다.

잠시 후, 강가에 도착한 장우혁 모자는 서로를 꼭 껴안고 작별 인사를 한다. 어머니는 "잘 살아"라고 아들을 토닥이면서 헤어지는 순간에도 오직 자식 걱정만 한다.

어렵게 돌아선 장우혁은 오열하며 자리를 뜨지 못하고, 어머니는 애써 손을 흔들며 아들을 배웅한다. 장우혁은 계속 뒤를 돌아보며 어머니의 모습을 눈에 담고, 어머니는 자신을 두고 떠나는 아들의 뒷모습을 하염없이 바라본다. 이에 장우혁 모자의 모습을 지켜보던 MC 데프콘,안영미, 양치승 역시 연신 눈물을 쏟아낸다.


제작진은 "장우혁 모자가 '꽃구경' 주인공이 됐다. 그간 모자간의 정이 유난히 애틋했던 두 사람이기에 이번 이별 의식이 더욱 먹먹함을 안긴다"며 "마지막까지 자신보다 상대를 생각하는 마음이 효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효자촌' 10회는 오는 2월 5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