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누가 뭐래도 우리의 길을 간다..♥박시은 사랑해" 고백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2.01 08:18 / 조회 : 592
  • 글자크기조절
image
진태현, 박시은 부부 /사진=인스타그램
배우 진태현이 아내 박시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진태현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가 뭐라 해도 우린 손을 잡고 우리의 길을 간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아픔도 슬픔도 기쁨도 행복도 우리 두사람보다 앞에 있을 수 없다"며 "남자가 부모를 떠나 여자와 함께 해야 한다고 배웠다. 어떠한 사물 생각 감정 등 세상을 구성하는 모든 것에 내 아내보다 먼저는 없다"라고 얘기했다.

또한 "아내가 아프면 내가 아프고 내가 아프면 아내가 아프다. 그래서 우린 아팠다. 아내가 좋아지면 나도 좋아지고 내가 좋아지면 아내도 좋아진다. 그래서 우린 또 나아간다"며 유산으로 인해 힘들었던 날들을 떠올렸다.

진태현은 "감사하다. 사랑이 많다. 위로와 눈에 보이지 않는 힘이 있다. 그 힘을 의지하며 다시 웃는다. 또 뛰자. 내 심장은 여러 이유로 튼튼해야 한다"며 "사랑하는 내 아내의 용기와 사랑에 오늘도 사랑으로 보답해야겠다. 사랑한다 박시은"라고 덧붙였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지난 2022년 초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으나 출산 20일을 앞두고 유산의 아픔을 겪은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이날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당시 상황을 전했다.

당시 박시은은 "아이가 너무 건강했다. 근데 정기검진을 갔는데 아이의 심장이 멈춰 있었다"며 "그 누구도 알 수 없는 일이고 이유도 알 수 없다고 하시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우린 늘 초반에 유산을 했기 때문에 그 시기만 넘기면 당연히 마지막 달에 아이가 나온다고 생각했다"라며 "태은이는 왔다 간 게 사실이다. 그때 마지막으로 인사했다. 고마웠다고 인사도 해주고"라고 속내를 전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