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이성 잃고 대형사고 친다[사랑의 이해]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2.01 08:42 / 조회 : 38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TBC


유연석이 이성을 잃고 대형사고를 친다.


1일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 이현정, 연출 조영민, 제작 SLL) 13회에서는 혼란스럽고 심란한 하상수(유연석 분)의 마음에 거대한 폭탄이 떨어진다.

하상수는 안수영(문가영 분)을 향한 자신의 마음이 확고한 만큼 그녀에게도 확신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하상수와 정종현(정가람 분) 사이에서 그 누구도 선택할 수 없었던 안수영은 다시 한 번 하상수를 밀어냈다. 하상수의 마음은 어느 때보다 확고하고 확신에 차 있지만 안수영이란 종착지가 없어진 것.

안수영과의 모호한 관계가 지속되는 가운데 하상수가 치밀어 오르는 화를 억누르지 못하고 싸늘한 분노를 터뜨리는 사건이 발생한다. 영포점에 지원을 왔다가 지난 일을 모두 목격한 타 지점 동료가 하상수 앞에서 안수영을 둘러싼 소문과 선 넘는 발언을 일삼으며 그의 심기를 건드린다고. 몇 번의 경고에도 안수영에 대한 이야기를 멈추지 않자 하상수는 급기야 멱살까지 잡고 동료를 몰아세우고 있다. 동료를 바라보는 형형한 눈빛에서 그가 얼마나 화가 난 상태인지, 화를 참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지 느낄 수 있다.

강의실에 있던 모든 행원들의 시선이 하상수에게 쏟아지지만 오히려 하상수는 상관없다는 듯 오로지 동료를 향한 감정만을 표출한다. 이렇듯 하상수는 안수영과 관련된 일이라면 주체할 수 없이 타오르는 감정에 사로잡힌 채 방황을 멈추지 못할 예정이다.


과연 하상수가 분노를 터뜨릴 수밖에 없었던 사연은 무엇인지, 안수영을 둘러싼 소문의 정체는 무엇일지 밝혀지는 본 방송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