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간 하성운, '하늘'에 선물..8일 'Snowy Stars' 공개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2.01 09:41 / 조회 : 100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하성운이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제27회 드림콘서트'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1.06.26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하성운이 군 복무 중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하성운은 오는 8일 팬덤 하늘(HA:NEUL)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Snowy Stars'(스노위 스타즈)를 발매한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일 0시 하성운의 공식 SNS에 'Snowy Stars' 발매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커밍순 이미지는 눈길을 담은 포근한 일러스트로 이미지로 구성돼 있다. 여기 하성운의 이름과 새 디지털 싱글 'Snowy Stars'의 곡명, '2023. 2. 8. 12PM(KST)'라는 발매일시가 적혀 따뜻함을 더해준다.

'Snowy Stars'는 하성운이 입대 전 녹음을 마친 곡이다. 지난해 10월 현역 입대한 하성운은 팬들에게 꾸준히 온기를 전하고자 'Snowy Stars'를 미리 준비했다.

특히 2월 8일은 하성운과 늘 함께한다는 의미의 팬덤 하늘(HA:NEUL)이 탄생한 날인 '하늘 생일'이라 더욱 뜻깊다.

image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 동안에도 끊임없는 하성운의 팬 사랑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하성운은 지난해 11월 29일에도 훈련소 수료일에 맞춰 미니 7집 수록곡 'Daylight'(데이라이트)의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하는 등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는 신곡 'Snowy Stars'에 담길 하성운의 특별한 메시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탄탄한 실력과 유니크한 감성을 지닌 솔로 아티스트 하성운은 지난해 미니 7집 'Strange World'(스트레인지 월드)를 발매하고, 방탄소년단 지민과 듀엣으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With you (위드 유)'를 선보이는 등 입대 전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현재 육군 현역으로 성실하게 군 복무에 임하고 있다.

한편, 하성운의 새 디지털 싱글 'Snowy Stars'는 오는 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