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리브랜딩 전략 및 신제품 라인업 공개

채준 기자 / 입력 : 2023.02.01 11:50 / 조회 : 5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네파


네파가 올해 전략과 변화된 방향성을 소개하는 '2023 네파 브랜드 컨벤션'을 개최한다.


네파는 현재 진행 중인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조이 오브 네이처(Joy of Nature)' 하에 올해 운영 전략 및 제품 방향성을 선보인다. 아웃도어에 필수적인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지속 가능하며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지향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네파는 전체적인 제품군을 재정비해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한다. 등산, 트레일 러닝 등 전통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고어텍스 등 기능성 소재가 돋보이는 테크니컬 아웃도어 웨어로 구성된 '마운틴 디비전'과 캠핑 및 가벼운 트레킹 등 캐주얼한 활동을 위한 '아웃도어 라이프' 라인으로 나눠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대응한다.

네파는 이번 컨벤션에서 '조이 오브 네이처'를 모티브로 자연이 주는 즐거움을 극대화한 공간 디스플레이를 통해 의류부터 신발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소개한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네파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거치며 아웃도어 시장이 새롭게 재편되고 있는 것에 발맞춰 리브랜딩을 단행한 만큼, 변화된 방향성과 가치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마련한 자리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