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파피' 한국어 버전 공개..본격 컴백 프로모션 돌입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2.02 08:07 / 조회 : 5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image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스테이씨(STAYC,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파피'(Poppy) 한국어 버전을 선보인다.

스테이씨는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싱글앨범 '테디 베어'(Teddy Bear)의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테디 베어'는 스테이씨가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스테이씨의 음악적 성장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스테이씨는 오는 3일 일본 데뷔 싱글 타이틀곡 '파피' 한국어 버전 음원 선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5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6일부터 9일까지는 개인과 유닛, 단체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오픈한다.

이어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을 통해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는 등 발매일인 14일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키치한 무드의 색감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곰인형 이미지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스테이씨는 지난 2020년 11월 데뷔한 이후 '에이셉'(ASAP), '색안경'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한편 '테디 베어'는 오는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