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케이티와 재혼 알리기 직전..'아빠의 일상' 공개

송중기, ♥케이티와 재혼 알리기 직전..아빠의 일상 어땠나[스타이슈]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2.02 08:38 / 조회 : 979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하이지음스튜디오 영상 캡처
배우 송중기가 미국 뉴욕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보였다.

최근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뉴욕 왔으니 찍어볼까 송중기 브이로그 in 뉴욕'이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송중기는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잠시 지내면서 있었던 일을 영상으로 담아냈다. 그는 "아까 '빈센조' 알아본 거 찍었어야 한다. 아까 어떤 사람이 '나 '빈센조' 봤는데 너 거기 나오는 애 닮았어' 이러길래 '어~ 나도 봤어. 재밌어'라고 했다"라며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또 그는 "여긴 성균관 스캔들 끝나고 동생이랑 엄마랑 왔다. 그때 타임스퀘어에 가서 한국분들이 날 알아보나 안 알아보나 돌아다녔다. 그때 생각하니까 창피하다. 너무 감사하게 날 알아봐 주셨다"라며 과거를 떠올리기도 했다.

송중기가 앞서 출연한 tvN 드라마 '빈센조'는 OTT(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채널인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로 퍼져나간 바 있다. 이 때문에 해외에서도 그를 많이 알아보는 눈치였다. 송중기는 팬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후 "미국 분들이 어떻게 날 알아볼까"라고 궁금해했다. 이때 송중기의 스태프는 "'씨유 온 넷플릭스' 많이 하셔서 그렇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은 송중기가 재혼, 2세 소식을 밝히기 2일 전 공개됐다. 아빠가 된 그는 여전히 풋풋한 소년미를 갖고 있어 이목을 끈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달 30일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해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습니다"라며 재혼을 발표했다. 또한 아내의 2세 임신 사실도 전해 축복받았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