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자체 예능 '르니버스' 3개월 만 컴백 '추격전'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3.02.02 08:34 / 조회 : 756
  • 글자크기조절
image


르세라핌(LE SSERAFIM) 자체 버라이어티 예능 '르니버스'가 3개월 만에 공개됐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지난 1일 오후 공식 채널에 '르니버스' 10화를 게재했다. 지난해 8월 첫 공개된 '르니버스'는 매주 신선한 구성과 다양한 도전을 즐기는 멤버들의 유쾌한 모습으로 인기를 얻었다. 미니 2집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활동 시작에 맞춰 잠시 휴식기를 가졌던 '르니버스'의 재개다.

이번에 공개된 10화에서 르세라핌은 술래를 피해서 각 방에 위치한 전원 공급 장치를 수리해 탈출하는 미션을 수행했다. 피도 눈물도 없는 술래로 변신한 김채원, 첩보요원처럼 능수능란한 사쿠라, 재빠른 은신술로 몸을 숨긴 카즈하, 술래 위치를 만방에 알린 '인간 확성기' 허윤진, 침착하고 대담하게 기지를 발휘한 홍은채 등 이들의 개성 넘치는 플레이를 했다.

1, 2 라운드 모두 술래가 승리를 가져갔지만, 포기를 모르는 끝장 승부는 팬들을 웃음짓게했다.

소속사 소쓰뮤직은 "르세라핌의 자체 콘텐츠는 양뿐만 아니라 질적인 면에서도 압도적인 완성도를 자랑한다.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브이로그 형식의 '핌로그(FIM-LOG)'를 비롯해 '르니버스', '르세라핌 컴퍼니', 'DAY OFF' 등 다양한 포맷의 영상들이 르세라핌의 '입덕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르세라핌의 끈끈한 관계성과 적재적소에 튀어나오는 예능 센스는 자체 콘텐츠의 인기에 가속을 붙였다는 평이다.

르세라핌의 '르니버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오는 8일 게재될 '르니버스' 11화에서는 다섯 멤버의 찜질방 방문기가 공개된다.

한편 르세라핌은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로 2월 1일 자 빌보드 재팬(집계기간 1월 23~29일) '핫 100'과 '톱 싱글 세일즈' 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번 싱글은 오리콘, 빌보드 재팬, 타워레코드 등 현지 주요 차트 정상을 석권했고, 역대 K-팝 걸그룹 일본 데뷔 음반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간의 음반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image




▶[LENIVERSE] EP.10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