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이경, 웹소설 원작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환役 캐스팅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2.02 09:57 / 조회 : 354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이경이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사옥에서 진행된 '2022 MBC 방송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12.29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이이경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출연한다.


2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이이경이 웹소설 원작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캐스팅된 것으로 확인됐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성소작 작가의 현대 로맨스 회귀물 웹소설로 현재 웹툰으로도 연재되고 있는 인기 작품이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자신의 절친 정수민과 남편 박민환이 바람을 피우고 있는 것을 목격한 시한부 인생 강지원이 박민환으로부터 죽임을 당한 뒤 10년 전으로 회귀해 같은 회사 부장 유지혁과 복수를 그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이경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여자 주인공 강지원의 남편인 박민환 역으로 분한다. 드라마와 영화, 예능을 오가며 수준급 입담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은 이이경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는 어떤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올 상반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방송사는 아직 미정이다.


한편 이이경은 현재 ENA '나는 솔로', MBC '놀면 뭐하니?', E채널 '용감한 형사들2', MBC '심야괴담회' 등에 출연 중이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