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예영, 한정민과 결별 인정..재혼 약속 물거품 "친구로 남기로" [전문]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2.02 10:55 / 조회 : 4424
  • 글자크기조절
image
한정민(왼쪽), 조예영 /사진=조예영
'돌싱글즈3' 출연자 조예영, 한정민과의 결별을 인정했다.


2일 조예영은 "우리는 조금은 특별했지만 남들과 똑같이 연애했다. 서로 응원하며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며 한정민과 이별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별의 이유를 물으신다면 보통의 연애를 하다 보통의 이유로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또한 조예영은 한정민에 대해 "방송에서도 그렇고 고마웠던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조예영은 "우리를 누구보다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각자의 길을 가지만 (한) 정민이도 나도 앞으로 이쁘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앞서 조예영과 한정민은 지난해 MB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돌싱글즈3'에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재혼 계획까지 밝혔지만,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서로의 사진을 모두 지우며 결별설에 휘말렸다. 이에 조예영이 한정민과의 이별을 인정하며 두 사람의 결별설은 사실이 됐다.

다음은 조예영 글 전문.

안녕하세요. 조예영입니다.

2023년도 벌써 2월이라는 시간 앞에 와있네요. 시간 참 빠르죠?

그간 많이 물어봐주시고 걱정해주시는 점 잘 알고 있고 하나하나 다 답하지 못해 이렇게나마 몇 자 적어보려 합니다.

저희는 조금은 특별했지만 남들과 똑같이 연애하였고 서로 응원하며 좋은 친구로 남기로 하였습니다. 방송에서도 그렇고 고마웠던 사람입니다. 이별의 이유를 물으신다면 보통의 연애를 하다 보통의 이유로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저희를 누구보다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각자의 길을 가지만 정민이도 저도 앞으로 이쁘게 지켜봐주세요!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