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훈, 3월 20일 군악대 입대 "별도의 행사 無..방문 삼가 주길"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2.02 15:39 / 조회 : 46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밴드 엔플라잉의 멤버 차훈이 3월 입대한다.

2일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차훈은 오는 3월 20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며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비공개 현장인 점을 감안해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소속사 측은 차훈과 1994년생 동갑인 김재현의 입대를 예고하기도 했다. 소속사는 "김재현의 경우 추후 입대 일자 확정시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엔플라잉은 지난 2015년 데뷔해 '기가막혀', '옥탑방', '스타라이트'(STARLIGHR) 등을 발매했다.

다음은 엔플라잉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 엔터테인먼트입니다.

N.Flying 차훈의 군 입대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차훈은 오는 3월 20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며,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비공개 현장인 점을 감안하여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N.Flying 차훈을 향해 보내주시는 사랑에 언제나 감사드리며,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건강히 복귀하는 날까지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김재현의 경우 추후 입대 일자 확정시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