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채정안 발언에 발끈 "신혼부부가 웬말?"[명동사랑방]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2.02 17:37 / 조회 : 6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ENA
'명동사랑방' 서장훈을 놀라게 한 커플이 등장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ENA 새 예능 프로그램 '명동사랑방' 2회에서는 16인 대학생들의 커플 매칭을 향한 초대형 단체 미팅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랑이 싹트는 커플 베개 싸움이 펼쳐진다. 1차 첫인상 선택으로 매칭된 커플들이 뜀틀 위에 올라 상대팀을 쓰러뜨리면 승리하는 게임이다.

간단한 게임이지만 4MC 서장훈, 채정안, 박하선, 양세찬을 빵 터지게 만든 명장면이 쏟아진다.

이 가운데 채정안은 한 커플을 향해 "신혼부부를 보는 것 같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에 서장훈은 "신혼부부가 웬 말이냐. 15년 차 부부 같다"라고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과연 1차 커플 매칭부터 부부 케미스트리를 드러낸 출연자는 누구일지, 현장에선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16명 출연진 가운데 제작진마저 놀라게 만든 의외의 인연도 등장한다. 지난주 여성 출연자들의 몰표를 받은 태권돌 팀의 정인창과 연대어때의 마민서가 과거 '이곳'에서 만난 사이였던 것. 두 사람은 현장에서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드러냈다고 해 대체 과거 무슨 사이였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3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