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업그레이드 된 '퍼키마녀' 세계관..첫 티저 오픈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2.03 08:01 / 조회 : 39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알비더블유(RBW)
걸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신비로운 매력의 벨보이로 변신했다.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3일 공식 SNS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bin Fever'(캐빈 피버)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퍼플키스는 퍼플 앤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룬 벨보이 유니폼을 입고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신비로운 무드의 단체 이미지에는 퍼플키스가 오묘한 미소를 띤 채 누군가를 맞이하고 있는 모습을, 유닛 티저 이미지에는 호텔 곳곳을 배경으로 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담아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퍼플키스는 오는 15일 발매하는 새 미니앨범 'Cabin Fever'를 통해 퍼플키스 표 유니크한 스토리텔링과 '퍼키마녀' 세계관을 확장할 예정이다.

그간 퍼플키스는 퀄리티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임은 물론, 각 앨범에 자신들만의 당찬 메시지를 녹여내 호평받았다. 이에 'Geekyland'의 타이틀곡 'Nerdy'(널디)가 영국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DAZED)가 꼽은 '2022년 최고의 K-팝 트랙'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음악 시장 내 퍼플키스의 높아진 영향력을 입증했다.


한편 퍼플키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bin Fever'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