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이제훈 "사이다 역할할 것"..메인 포스터 2종 공개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2.03 08:15 / 조회 : 4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모범택시2'의 메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3일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 측은 오는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모범택시2'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카세트테이프의 '케이스'와 '녹음 테이프' 콘셉트로 디자인돼 있어 '모범택시' 시리즈 특유의 레트로 무드를 물씬 풍긴다.

또한 6인 6색의 밝은 미소로 커버를 장식한 이제훈-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신재하의 모습은 한층 버라이어티하고 경쾌해진 '모범택시2'의 캐릭터 플레이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카세트테이프'는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복수대행 서비스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물건. 극 중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들을 만나 그들의 안타까운 사연을 테이프에 녹음하는 것이 주요 절차였던 만큼, 시즌2로 재운행을 시작한 '모범택시2'가 어떤 사연을 담아낼지 궁금증이 커진다.

이에 이제훈은 "이 시대에 필요한 존재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사이다 역할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모범택시2' 측은 "한국 사회에 만연해 있는 범죄들을 소재로 다루며 시청자분들께 강렬한 공감과 쾌감을 선사했던 한국형 다크히어로물 '모범택시' 시리즈가 더욱 통쾌하게 돌아온다. '모범택시2'에서는 또 어떤 사연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극할지 주목해 달라. 나아가 더욱 커진 복수 스케일로 돌아온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활약과 '모범택시2'에 신선함을 더할 뉴페이스 등장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범택시2'는 오는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