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드디어 베일 벗은 '멍청이'..가사 일부 공개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2.03 08:10 / 조회 : 46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YES IM 엔터테인먼트
가수 임창정이 임창정 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준다.

소속사 YES IM 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임창정의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 타이틀곡 '멍청이' 가사를 공개했다.

마치 책의 일부분이 찢겨나간 것처럼 표현된 이번 이미지에는 '어딜 가든 무얼 하든 가득히 묻은 추억들 / 우린 정말 행복했더라', '그 어느 하나 멍청하지 않은 게 없던 나 / 그땐 그토록 그 곁을 떠나려 했잖아 / 이제 후련하니' 등 임창정 특유의 꾸밈없으면서도 감정이 그대로 전달되는 가사가 녹아들어 가 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마음이 몽글몽글 색다른 이 기분 / 그냥 숨 쉬는 것조차 좋은 날', '모든 걸 알고도 너를 지키지 못한 이 못난 날 용서해' 등의 가사가 적혀 있다. 여기에는 오래된 피아노 앞에 턱시도를 입고 앉아 노래를 부르는 임창정의 모습이 함께 있어 분위기를 더한다.

임창정의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는 오랜 시간 합을 맞춰온 프로듀서 멧돼지, 늑대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으며, 어벤전승과 JYMON과도 호흡을 맞춰 완성도를 더했다. 타이틀곡 '멍청이'를 비롯해 '더 많이 사랑하길', '용서해', '그냥 좋은 날', '멍청이 (Inst.)' 총 5곡이 수록된다.

한편 임창정의 미니 3집 '멍청이'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