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메이트' 김다미·전소니 "변우석, 오빠지만 막내처럼 대해"

건대입구=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2.03 12:01 / 조회 : 69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전소니가 3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진행된 영화 '소울메이트'(감독 민용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기억에 남는 소품을 들어보이고 있다.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와 하은, 진우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것을 함께 한 이야기 '소울메이트'는 오는 3월 개봉예정이다. /2023.02.0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이 영화를 촬영하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3일 서울시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소율메이트'의 제작보고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민용근 감독, 배우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 분)와 하은(전소니 분) 그리고 진우(변우석 분)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 중국 영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이날 김다미는 "전소니는 언니를 잘 알고 있었다. 한 번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 작품을 통해서 언니를 만나게 될 줄은 몰랐다. '이렇게까지 친해질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다. 영화를 하면서 그런 기회가 생기는 게 쉽지 않은데 진심으로 대해줘서 행복했다"면서 변우석에 대해서는 "처음부터 진우 같다는 생각을 했고, 촬영하면서 진우라는 캐릭터가 어렵다. 미소와 하은 사이에서 모호한 감정을 왔다갔다 하는 지점이 있는데 그 안에 열정적으로 해준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전소니는 "김다미 배우와 연기를 한다는 점이 신났고, 또 '소울메이트'니까 더 욕심이 났던 것 같다. 막 다가가면 거부감이 생길 수도 있으니까 속도를 잘 맞춰서 편하게 친해질 수 있게 노력하고 싶었다. 그 과정이 전부 행복했던 것 같다. 잘 받아줘서 고마웠고, 같이 하는 순간이 든든했던 것 같다"며 "(변) 우석 오빠는 먼저 다가와서 친절하게 대해주고, 나이스한 사람이다. 다정하고, 말랑말랑한 성격이라서 저희가 막내처럼 대하면서 지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민용근 감독 또한 "셋 중에 변우석 배우가 제일 나이가 많은데, 오히려 막내 같았다. 오히려 김다미 배우가 나이가 제일 어린데 첫째 같은 느낌이다. 막내(변우석)가 사랑받으려고 귀여움을 떨면 김다미 배우가 자제시킨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변우석은 "작품을 봤을 때 내가 이 좋은 작품에 폐를 끼치면 안 되겠다고 생각했다. 만나고 나서 다미는 제가 현장에 있을 때 편하게 하려고 노력해주고, 현장에 물들 수 있게 도움을 줬고, 소니는 먼저 다가와 줬다. 스크린에서는 선배님들이시니까 힘들 때 많은 의견을 물어봤다"고 덧붙였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