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대한민국 온도 1도 올렸다'..션과 함께 연탄봉사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2.04 19:08 / 조회 : 27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영표, 윤세아, 션, 박보검./사진=션 인스타그램
가수 션이 배우 박보검, 윤세아, 전 축구 국가대표 이영표(대한축구협회 부회장)과 봉사에 나선 모습을 공개했다.


션은 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영표 선수,배우 윤세아, 션, 배우 박보검. 우리 언노운 크루 오늘도 연탄봉사로 하얗게 붙태웠다. 이영표 선수는 연탄 실어주고(연탄 실어주는거 쉽지 않죠?) 윤세아 님은 발에 땀나도록 6장으로 시작해서 10장까지 실어 나르고. 보검이는 아침에 나랑 10km 러닝하고 와서 또 14장까지 지게에 실어서 나르고 연탄 2500장 1시간도 안되서 끝!"이라면서 "아이들도 많이 와서 열심히 연탄봉사를 하는 모습을 보며 대한민국 참 따뜻하다고 느끼는 하루였습니다. 157번째 션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온도 1도 올리기"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션, 이영표, 윤세아 그리고 박보검까지 함께 연탄봉사에 나선 모습이 담겼다.

image
박보검./사진=션 인스타그램
박보검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연탄을 나르고 있다. 그는 특유의 선한 눈빛으로 봉사를 하고 있어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image
윤세아./사진=션 인스타그램



image
이영표/사진=션 인스타그램
또한 윤세아와 이영표도 연탄봉사에 적극 참여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다.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스타들의 모습에 팬들은 "최고" "아름다워요" "수고하셨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검은 최근 더블랙레이블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박보검은 새 소속사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