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Killer' 컴백 D-7..픽셀 애니메이션 공개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2.06 09:12 / 조회 : 5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키가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6일 샤이니 키는 각종 SNS를 통해 키의 캐릭터가 모터사이클을 타고 질주하는 레이싱 게임을 담은 픽셀 애니메이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레트로 분위기의 화려한 그래픽과 역동적인 배경 음악이 어우러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영상 후반부 "한 챕터의 끝이 모든 것의 끝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시야를 넓히고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내 모든 것을 걸겠다(THE END OF A CHAPTER DOES NOT MEAN AN END TO ALL. I WILL GIVE EVERYTHING TO BROADEN MY HORIZONS AND ACHIEVE BETTER RESULTS)"라는 메시지가 등장, 키가 이번 앨범으로 선보일 독보적인 콘셉트와 색다른 음악을 향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샤이니 키 정규 2집 리패키지 'Killer'는 동명의 타이틀 곡 'Killer'를 비롯해 'Heartless'(하트리스), 'Easy'(이지) 등 신곡 3곡과 정규 2집에 수록된 11곡까지 총 14곡으로 구성,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샤이니 키의 정규 2집 리패키지 'Killer'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