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日애니 역대 흥행 3위..전국 대규모 응원 상영회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2.06 09:43 / 조회 : 76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더 퍼스트 슬램덩크'


'더 퍼스트 슬램덩크'(감독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2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하며 전국 대규모 응원 상영회를 개최한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전국 응원 상영회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응원 상영회는 관객들이 상영관에서 각자 응원하는 팀과 선수의 응원 구호 등을 외치면서 북산고와 산왕공고의 경기를 직접 보는 것처럼 더 특별하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관객 참여형 이벤트다.

예매 관객 전원에게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 '특별 응원봉'이 증정되며, 별도의 응원 도구 지참이나 각자 선수 유니폼을 착용하는 등 자유로운 형태의 응원이 가능하다.

image
/사진='더 퍼스트 슬램덩크'


이번 응원 상영회는 CGV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인천, 강남, 의정부, 센텀시티, 홍대, 광주터미널, 야탑, 천안펜타포트점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김포공항, 건대입구, 청량리, 평촌, 수원, 수지, 광복, 동성로, 상인점, 메가박스 코엑스, 고양스타필드, 하남스타필드, 상암월드컵경기장, 목동, 영통, 이수, 남양주현대아울렛스페이스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성수, 홍대, 대구신세계, 동대문, 신촌, 부산대, 강남점에서 진행된다.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개봉 5주 차에 박스오피스와 예매율 모두 정상을 차지하며 진정한 흥행 대세임을 입증하고 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귀멸의 칼날 : 무한열차편'을 꺾고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 3위에 올랐다. 2위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하울의 움직이는 성'(2004)으로 261만 명의 관객을 기록했다. 현재 234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흥행 몰이 중인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언제 '하울의 움직이는 성'을 넘어 2위에 올라설지 관심이 쏠린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