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미X전소니X변우석 '소울메이트', 3월 15일 개봉 확정[무비타이밍]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2.06 10:28 / 조회 : 6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소울메이트 / 사진=스튜디오앤뉴/NEW/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영화 '소울메이트'가 3월 15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 분)와 하은(전소니 분) 그리고 진우(변우석 분)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

3월 15일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소울메이트' 티저 포스터는 싱그러운 세 배우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너도 가끔 날 생각할까?"라는 카피와 함께 소중한 누군가를 떠올리고 있는 듯한 '미소'와 '하은', 그리고 '진우'의 모습은 설렘과 아련함을 담아내며 작품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누군가에겐 자신의 소울메이트를 떠올리게 만들고, 또 어떤 이들에겐 앞으로 함께 하고픈 소울메이트를 찾고 싶게 하며 특별한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image
소울메이트 / 사진=스튜디오앤뉴/NEW/클라이맥스 스튜디오
티저 예고편은 반짝이며 빛나던 '미소'와 '하은', '진우'의 시간을 그려내며 미소를 짓게 한다. 오토바이를 타고 땡땡이를 치고, 제주 해변에서 컵라면을 먹는 등 모든 추억을 함께 나누는 모습은 귀엽고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는 한편, 보는 이들의 추억까지 소환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오락실 펌프부터 mp3, 캔모아까지 Y2K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은 흥미를 더한다. 여기에 "17살 우린 가장 빛났고, 27살 나는 네가 그리워"라는 카피는 아직 드러나지 않은 이들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든다.

한편 '소울메이트'는 오는 3월 15일 개봉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