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머리' 이찬원, 혼혈인가? 헷갈리는 첫 정규 'ONE' 포토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2.06 11:51 / 조회 : 58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초록뱀이앤엠


가수 이찬원이 러블리한 왕자님으로 팬심을 홀렸다.

지난 3일과 6일 오전 이찬원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ONE'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첫 번째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댄디한 '금발 프린스'의 매력을 뽐냈던 이찬원은 이번 콘셉트 포토에선 초록 머리로 변신, 아이돌 못지않은 소화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이찬원은 페이스페인팅은 물론, 풍선, 쇼핑 카트 등 다양한 소품 활용으로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고, 컬러풀한 색감으로 동화 같은 분위기까지 풍겼다.

특히 이찬원은 청멜빵을 비롯해 교복 스타일의 의상, 니트 상의 등 다채로운 착장으로 무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상큼한 미소와 과즙미로 물오른 비주얼도 자랑했다.

넋 놓고 보게 되는 미모로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 이찬원은 오는 20일 첫 정규앨범 'ONE'을 선보일 계획이다. 'ONE'에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곡 '풍등'을 포함해 총 13곡이 수록된다.

감미로운 보컬과 천상계 비주얼로 대중을 찾을 이찬원은 첫 정규앨범 'ONE'의 수록곡 '건배'와 '오내언사'를 통해 작사, 작곡 능력 또한 보여줄 예정이며, 폭넓은 음악 세계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찬원은 20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ONE' 발매에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MV 티저 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전망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