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캠프' 장동민 "군대 너무 사랑해..중대장 역=행복한 시간"

상암 스탠포드호텔=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2.06 14:39 / 조회 : 5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코미디언 장동민이 6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ENA 예능 '신병캠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드라마 '신병'의 예능 스핀오프이자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레전드 군대 콘텐츠의 세계관을 통합하는 군예능 대통합 프로젝트 '신병캠프'는 오늘(6일) 첫 방송된다. /2023.02.06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신병캠프' 방송인 장동민이 출연 계기를 밝혔다.


ENA 새 예능프로그램 '신병캠프'는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서 제작발표회를 개최했다.

장동민은 "난 원래도 군대를 너무 사랑한다. 백골 부대 출신이다. PD님들도 개인적인 친분이 있다. 이분들은 내가 군대를 좋아하는 걸 알고 있어서 흔쾌히 출연했다. 중대장 역할이라고 해서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이 되겠구나' 싶었다"라고 말했다.

그는 "훈련하면서 '생각한 거보다 다르네' 싶었던 건 (김)현규가 본인 자신도 얘기하더라. 실제 군대에선 에이스였다고 했다. 실제로 그를 보니 진짜 다르다고 느꼈다. 근데 '(드라마) 캐릭터를 버렸는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병캠프'는 누적 조회수 2억 5천만 뷰에 달하는 메가 히트 웹 애니메이션인 장삐쭈의 '신병'을 원작으로 한 화제의 드라마 '신병'의 예능 스핀오프이자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레전드 군대 콘텐츠를 총망라한 군예능 대통합 프로젝트다. 이날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