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향기듬뿍 라 메모리아 바디워시 출시

채준 기자 / 입력 : 2023.02.06 14:34 / 조회 : 47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애경


애경산업 샤워메이트에서 향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라 메모리아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라 메모리아 바디워시는 풍부한 거품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머스크 향을 담아 몸 전체를 향기롭게 관리해주는 바디워시다.

특히 제품명 '라 메모리아'는 '기억'이라는 뜻의 스페인어로 즐거웠던 순간이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향기로 행복한 샤워 시간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샤워메이트 라 메모리아 바디워시는 '퍼퓸 캡슐라이징 기술'을 적용해 샤워 후에도 은은한 잔향이 오래도록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향기 제비꽃 오일 등 5가지의 오일 성분을 담은 '블로썸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보습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매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샤워메이트 라 메모리아 바디워시는 '블랑 머스크', '라벤더 머스크' '바닐라 머스크' '우디 머스크' 등 4종으로 출시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애경 관계자는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향기 제비꽃 오일 등 5가지의 오일 성분을 담은 '블로썸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보습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매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