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사랑꾼' 원혁 "♥이수민, 운명 같았다..3번 만나고 고백"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2.06 22:55 / 조회 : 8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조선의 사랑꾼' 방송 화면
뮤지컬 배우 원혁이 '조선의 사랑꾼'에서 여자친구 이수민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고백했다.

원혁은 6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했다. 원혁은 개그맨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열애 중이다.

이날 방송에서 원혁은 "'처음 만나는 순간부터 이 여자와 사귀어야겠다' 생각했나"는 배우 최성국의 질문에 "그렇다. (확신 얻기까지) 30분도 안 걸렸다. 세 번째 만나고 바로 고백했다"고 말했다.

그는 "반한건가"라는 방송인 박경림의 물음에는 "설명이 어렵다. 뭔가 정해진 느낌이었다"며 이수민이 자신의 운명 같았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이용식은 이수민의 결혼을 반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용식의 속마음이 공개됐고, 이를 VCR로 본 이수민이 결혼을 미루겠다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모습을 지켜본 원혁은 "수민이가 너무 멋있고 기특했던 게, 사실 그 상황에서 참을 수가 없는 사람인데, 참는 걸 보고"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원혁은 또한 "수민이 내가 서운하지 않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이수민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