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지옥' 정글부부 아내 "살려고 나왔다..과거 떨쳐낼 수 없어"

이상은 기자 / 입력 : 2023.02.06 23:14 / 조회 : 57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 방송화면
'결혼지옥' 의뢰인 부부의 아내가 절실한 마음을 고백했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에서는 결혼생활 13년 차인 40대 '정글 부부'가 스튜디오를 찾은 모습이 담겼다.

이날 오은영 박사는 이들 부부에게 "여기 나오기 전까지 부부 관계를 위해 얼마나 노력을 해봤냐"라고 질문했다. 아내 의뢰인은 "부부 상담을 여러 번 받았다. 한 60회 정도 받은 것 같다"고 털어놨다.

오은영 박사는 "부부 상담을 50회, 60회씩 받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절실한 마음으로 이 자리에 나오셨을 것이다"라며 부부의 마음을 공감했다. 이어 "해결되지 않는 갈등이 있었을 텐데, 이 과정을 통해 어떤 도움을 받고 싶은지 마음이 궁금하다"라고 물었다.

남편 의뢰인은 "저는 과거에 연연하지 않고, 앞으로 미래만 생각하고 좋은 관계를 갖고 싶다"라고 바람을 이야기했고, 아내 의뢰인은 "저는 너무 힘들었다. 살려고 나왔다. 남편은 과거를 묻고 싶다고 하지만 저는 과거 일을 떨쳐낼 수 없다. 그래서 부부 사이가 좋아지기 어렵다"라고 힘든 마음을 고백해 과거 사건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아내 의뢰인은 "저도 이번 상담을 통해서 마음이 편해지고 부부 사이가 좋아졌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이야기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