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안재현 '진짜가 나타났다!' 라인업 완성..'믿보배' 출동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2.07 08:46 / 조회 : 108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백진희(앤드마크), 안재현(HB엔터테인먼트), 차주영(고스트 스튜디오), 정의제(HB엔터테인먼트), 강부자(KBS), 홍요섭(KBS), 차화연(후너스엔터테인먼트), 김혜옥(KBS), 김창완(본인), 류진(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최대철(KBS), 윤주희(매치맨)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가 총출동한다.


7일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 연출 한준서, 제작 빅토리콘텐츠) 측은 출연 배우 라인업을 공개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앞서 배우 백진희와 안재현이 캐스팅을 확정, 많은 화제를 모은 가운데 핫한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배우 차주영과 정의제가 합류한다. 극중 백진희는 인터넷 강의계의 슈퍼루키이자 국어영역 전문 강사인 오연두 역을, 안재현은 뛰어난 실력을 가진 산부인과 난임 클리닉 전문의 공태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진짜'로 얽히고설키는 두 사람의 감정변화 역시 주요 관전 포인트다.

그런가 하면 차주영은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성격인 비서실장 장세진 역을, 정의제는 투자 가치를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투자전문가 김준하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완성도 높은 이야기 속에서 이들이 보여줄 연기 케미에도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뿐만 아니라, 탄탄한 주연 배우진에 이어 강부자, 홍요섭, 차화연, 김혜옥, 김창완, 류진, 최대철, 윤주희 등 이름만 들어도 대박 기운을 풍기는 베테랑 배우들이 대거 출연을 확정 지어 초호화 라인업을 완성했다.

'진짜'의 등장으로 진정한 가족애와 행복을 찾아가는 '진짜가 나타났다!'는 이외에도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이자 노년들의 인생 2막 이야기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과 감동을 이끌어 나갈 전망이라고.


한편 '진짜가 나타났다!'는 오는 3월 중 처음 방송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