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성, 송중기♥케이트 언급 후 "나라고 재혼할 줄 알았나.."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2.07 09:22 / 조회 : 829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동성, 인민정 부부 /사진=인민정 인스타그램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성이 배우 송중기, 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 재혼 언급 후 재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6일 김동성은 아내 인민정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 "재혼 애송이들아 잘 들어라. 우리가 살아가면서 결혼을 두 번이나 할 줄 누가 알았겠냐"라며 "누구나 결혼하고 알콩달콩 평생 살아갈거라 생각했겠지. 나 또한 그랬으니... 살아가면서 삶의 변수가 정말 많은듯하다. 진짜 세상은 요지경인듯 하구나"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 주변에 재혼이라는 걸 하는 지인들이 있다면 초혼 때 보다 더 축하해주길 바란다"라며 "남들한테 떳떳하게 이야기 못 하고 제대로 결혼식도 못 하는 재혼자들도 있을 테니…"라고 전했다.

김동성은 "형 또한 웨딩 사진 한 장 없고 실가락지 또한 선물도 못 하고 프로포즈도 하지 못 했다. 힘들었던 인생 다시 살아보려는 사람들에게 돌은 던지지 말자"라며 "우리가 살아가면서 사람들 겉모습만 보고 대화 한마디 안 해보고 눈에 보이는 대로 생각 하지마라"

앞서 김동성은 송중기의 재혼 소식을 언급하며 "잘 보고 있나? 재혼남. 형 말 듣고 잘 따라와라. 슬기로운 재혼 생활"이란 글을 게재했다. 당시 그는 논란의 중심이 됐으며 네티즌들은 불편한 기색을 표했다.

한편 김동성은 전 아내와 2018년 이혼 후 2021년 인민정과 혼인신고하며 법적 부부가 됐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