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레이서 변신..신곡 '킬러' 시동 걸었다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2.07 10:25 / 조회 : 58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샤이니 키가 '레트로 킹'으로 변신한다.


오는 13일 발매되는 키 정규 2집 리패키지 'Killer'(킬러)는 동명의 타이틀 곡 'Killer'를 비롯해 'Heartless'(하트리스), 'Easy'(이지) 등 신곡 3곡과 정규 2집에 수록된 11곡까지 총 14곡으로 구성돼 더욱 다채로운 키의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타이틀 곡 'Killer'는 80년대 뉴웨이브, 신스 팝 기반의 레트로 사운드가 인상적인 업템포 댄스 장르 곡이다. 시그니처 신시사이저, 리드미컬한 드럼라인과 다양한 FX 사운드가 어우러져 다크한 무드를 자아낸다. 여기에 가사에는 잔인하게 이별을 고한 후 상대를 잊지 못해 겪는 후회와 고통스러운 감정이 담겨 있다.

image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image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키는 첫 번째 미니앨범 'BAD LOVE'(배드 러브)와 정규 2집 'Gasoline'(가솔린)으로 독보적인 레트로 콘셉트를 선보여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만큼, 키의 유일무이한 '레트로 트릴로지'가 완성될 전망이다.

또한 키는 7일 0시 샤이니 각종 SNS 계정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헬멧을 쓰고 모터사이클에 올라탄 레이서로 변신, 에너제틱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키 정규 2집 리패키지 'Killer'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