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삽시다' 안문숙, "이종석♥아이유 공개 연애 부러워..예쁜 사람끼리 만나"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3.02.07 21:01 / 조회 : 6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배우 안문숙이 아이유, 이종석의 공개 연애를 부러워했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이하 '같이 삽시다')에서는 평화로운 포항에서 맛있는 아침상을 준비하는 박원숙, 안소영, 안문숙, 혜은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같이 삽시다' 안문숙은 "요즘 가장 핫한 스토리가 뭔지 아냐. 아이유와 이종석이 공개 연애 하지 않냐. 너무 예쁘다. 잘 만나지 않았나?"라며 아이유와 이종석의 열애 사실을 언급했다.

그러자 혜은이는 "예전에는 숨어서 쉬쉬했는데 이제는 공개하는 게 너무 자랑스럽다"면서 아이유, 이종석의 공개 연애를 부러워했다. 안문숙 또한 "보는데 부럽더라. 예쁜 두 쌍이 만나서"라며 부러움의 눈빛을 감추지 못했다.

'같이 삽시다' 박원숙은 안문숙의 결혼 여부에 대해 물었다. 안문숙은 "결혼에 대한 진실한 뜻이 있나? 농담인가 장난인가 싶다"는 박원숙의 말에 "결혼은 멋모를 때 해야되는데 멋을 알아버렸다. 그러니까 점점 확률이 줄어드는 거다"라고 한숨을 내쉬었다.

하지만 수준이 계속 높아지는 건 아니라고. 안문숙은 "따지게 되는 게 많아지는 것 같다. 외국 사람이 나랑 더 맞을 수 있을 것 같다. 마인드 자체가. 예전에 외국 남자랑 연애도 해봤는데 오래 못가더라. 정서에서 부딪힌다. 비 오는 날에 내가 왜 빈대떡을 먹고 싶어 하는지 모른다. 설명을 해도 모르더라. 공감대가 없어서 안 되더라"라고 과거를 회상했다.

한편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